[스테인레스 후라이팬] 위생적이고 반영구적 핀일로 스텐펜 개봉 후 사용 관리까지

리뷰/제품

[스테인레스 후라이팬] 위생적이고 반영구적 핀일로 스텐펜 개봉 후 사용 관리까지

쿠키제이 2021. 4. 20. 2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얼마전에 산 세라믹 그린팬을 벌써 긁혀버렸어요ㅠ
정말 말도 안되요ㅠㅠㅠㅠㅠ😭
무엇이 문제였는지ㅜ
석달?!만에 사망하셔서 충격받았어요😱

얼마전 편스토랑에서 후라이팬 사망선고 후
버리는 장면을 보았는데
기스나지 않게 써야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너무 빨리 운명하셨어요ㅠ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스텐펜으로 도전!!👏

휘슬러 후라이팬이 맘에 들어서 고민하다가
어떤 글을 보니
굳이 고가 아니여도 국산스텐도 좋다 하셔서
다시 검색⌨️





그리하여 제가 구매학된 핀일로 입니다
핀일로 후라이팬은 국산 스테인레스 재질이라고 해요

스테인레스팬의 단점으로는
무겁다, 잘 눌러붙는다ㅠ
참으로 불편한 단점이죠

스테인레스판의 장점으로는
위생적이다, 반영구적이다, 맛있다?ㅋ
전 모르겠는데 맛있데요ㅎㅎ






주말에 결제하고 화요일에 바로 받아보았어요
배송처리도 빨라용
저는 28cm후라이팬, 28cm궁중팬, 유리뚜껑
구매했어요






이렇게 샀는데
휘슬러 후라이팬 1개 값도 안나왔다는요






광이
번쩍번쩍
유리뚜껑은 제가 산 팬이 28cm로 동일해서
다 잘맞아요^^
이건 궁중팬인데요
생각보다 깊이기 깊진않아요ㅜ






이건 후라이팬
진짜 눈이 부십니다
계속 저렇게 관리 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손잡이 부분도 생각보다 길고 꺾여있어요
뜨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진짜 전혀 안뜨겁습니다




연마제제거

 


연마제 제거를 시작해봅니다
기름부어 키친타올로 닦기






요즘은 연마제를 한번 세척해서 나온다고 하지만
모서리 홈 부분은 사실 조금씩 나와요






넘 놀라지 마세요
어차피 닦으면 되고
모든 스테인레스 재질은 연마제과정이 다 들어갑니다
귀찮지만 꼼꼼히 닦도록 노력해요







2차로 베이킹소다를 뿌려서 닦아주어요





3차로 식초 넣고 끓입니다






팔팔 끓여주었어요
소독되는 느낌이네요







밑에 가스레인지 모양이ㅎㅎㅎㅎㅎㅎ

이렇게 하여 연마제 작업이 끝났습니다
이제 사용해 볼까요?!




스테인레스팬의 생명은 예열이라고 하더라고요
예열만 잘하면 절대 눌러붙지 않는데요



예열하기


후라이팬을 일단 가열합니다
약불에서 예열해주세요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로 예열이 편하다합니다
시간을 딱 맞춰서 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가스레인지는 어렵...

무튼 일단 가열합니다
잠시뒤에 물방울을 튕겨보세요
동영상처럼 물방울이 굴러다니면 예열 완료!






잠시 불을 다시 끕니다
야채하나 정도 손질 (1~2분)후
기름 부우고 불도 킵니다
사진에 보시면 기름이 물결 모양처럼
생긴거 보이시나요??
이제 예열 끝!! 요리하시면 됩니다






첫요리는 김밥이에요
김밥 속에 넣을 당근을 볶아보았어요






오홍 너무 잘 볶아지는데요ㅋㅋ
만족만족


사실 어려운건 계란말이, 계란후라이래요ㅜ






그래서 또 해봅니다
김밥속에 들어갈 계란
두구두구






꺄악!!!~~~
1도 눌러붙지 않은 비주얼 보이시나요
혼자보기 너무 아까워요ㅋㅋㅋㅋㅋ🤩
스테인레스팬 체질인건가요ㅋㅋㅋㅋㅋ🤣
예열이 생명이라 했거든
진짜 짱이죠


그뒤로 기분좋게 김밥을 말아 먹었답니다!!ㅋ


지금 현재는 잘 사용하고 있을까요??
사실 얼마전 계란 후라이를 했는데
다 눌러붙고 아주아주 난리였어요ㅠ
계란이 반토막이 났었죠ㅠ
너무 거만했었나봐요ㅜ
예열 잘 해서 다시 열심히 요리해보겠습니다!!


참!
스텐팬 사실 무거워요ㅜ🥲
그래도 크게 들고 요리할 일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자주 들으면 손목 나갈수도 있을것 같긴해요

눌러붙는건 ...
진짜 신경써서 요리하는 방법 뿐인거 같아요
요령이 생기면 수월하겠죠?!
급하게 요리만 안하면 될듯요
위생적인건 정말 좋아요👍🏻
막 끓이고 삶고
철수세미 초록수세미 마구마구 문질러도 거뜬해요

단점도 많지만 장점도 많은 친구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