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양떼목장]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연인들에겐 데이트장소 요즘 가평 핫플레이스 넘 좋으다

리뷰/장소

[가평양떼목장]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연인들에겐 데이트장소 요즘 가평 핫플레이스 넘 좋으다

쿠키제이 2021. 6. 21. 2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가평에 요즘 핫한? 곳을 다녀왔어요

가평양떼목장
클라우드힐이라는 카페도 있어서
체험도 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곳 같아요

흰 건물이 입구에요~
(카페에도 화장실이 있고 이 곳에도 화장실 있어요)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월-금 10:00~19:00
토-일 10:00~21:00
입장료: 대인,소인 6,000원(건초체험포함)
            36개월 미만은 무료



열체크하고 입장료 결제하고 들어갈 수 있어요
입장료 결제하면 건초교환권도 함께 나와요
재발급은 안된다하니 잘 보관하셔요






푯말이 보이네요
왼쪽으로 올라가면 카페
오른쪽 갈로가면 목장이 있어요





목장쪽 길따라가니 양들이~~~~~~
풀뜯어 먹고 있어요ㅋㅋ
방목되 있는 양에게는 건초를 주지 말래요





끝쪽 언덕? 올라가면 양들이 있고요
이 쪽 아랫쪽에 건초교환하는 곳이 있어요





교환대에서 입장할때 결제하며 받았던
건초교환권을 내면 건초를 주십니다






건초교환대를 보고 왼쪽으로 양들이 있어요~
이곳에서 양들에게 건초를 주셔도 되고
오른쪽 아래로 내려가시면 풀려있는 양들에게
건초를 주어도 되요~

저희는 오른쪽 아래로 내려와 있는 양들에게 갔어요





내려와보니 체험목장이라 써있지요
양들은 윗이빨이 없어서 깨물어도
아프진 않지만 되도록 조심해 달라고 써있어요~~

이곳에서 양에게 가려면 두개의 문을 통과해야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먹이를 주려면
들어가서 저~~쪽 안쪽에서 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안그러면 양들이 출입할때 사람과 함께 나온데요ㅎㅎ





아니나 다를까…
체험목장이라 써있는 문을 통과해서 들어갔더니
입구앞에 양들이 줄지어 있어요ㅠ
사람들을 따라오다보니 여기에 모여있어요..
어떻게 들어가야할까요;;;;;
아이들 아빠는 문사이로 삐집고
양들을 다리로 밀어가며 입장에 성공!!
저와 아이들은 무서워서 벌벌벌
우리도 데리고 들어가야지!!!




힝..
이 양은 두발로 문을 올라타기도…
우리 어찌 들어가야하나 발을 동동동

다른사람들이 들어가다가 양이 나오기도 했어요ㅠ
완전 두개의 문 사이에서 저희는 갇혀서
오도가도 못하고 벌벌벌ㅋㅋ;;;
(나중에는 관리하시는 분이 오셔서
양들 못나가게 해주셨어요)

이러다가 못들어가겠다 싶어서
용기를 내어 저도 다리로 양들 밀고 들어갔어요ㅠ
아이들한테도 빨리 따라들어오라며..ㅎ
큰애는 엄마~ 울부짓으며 들어왔네요ㅋㅋ




들어오니 세상 평온해요
양들도 온순하고요
건초 들고 있으니 좀 다가오지만
전혀 유협적이지 않아요ㅋㅋㅋㅋㅋ






아이들도 점점 양들과 다가갑니다
처음엔 무서워서 긴 건초만 건내어 줬어요





나중에 긴 건초가 끝나니 부스래기처럼 남더라구요
손바닥에 올려놓고 건초를 줍니다
느낌이 이상하다고 따뜻하고 축축하다며ㅎㅎㅎ

그러면서도 계속 주네요ㅎㅎ





새끼양도 있고 좀 큰 양도 있어요ㅋ






저쪽 끝에서 먹이를 주어도 양들이 가서 먹어요ㅋ
문앞쪽 말고 저쪽에서 주라고 하셨던거였어요
저희도 건초를 주다보니 중간에 서있더라구요;;





먹이체험이 끝났어요ㅋㅋ
아이들이 건초교환대 옆에 있는 양들은 못주었다고
또 주고 싶다며;;ㅎㅎ

하늘도 맑고 푸르고
양들도 평화로와요






카페와 화장실 있고 실내공간, 야외공간이 있더라구요






카페 이름이 클라우드힐 이에요






베이커리와 커피 음료등 팔고 있어요
커피는 일리제품이래요
빵들 가격은 요즘 어떤 카페든 비싼거 같아요ㅎ

양들이 있고 주변에 나무와 풀들이 있어서
벌레가 좀 있더라구요^^





빵이 먹음직스럽지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ㅋㅋ





실내도 있고요~~~






저희는 야외에서 먹었어요ㅋㅋ






아이들고 신나고 저희도 신나고ㅋㅋ






카페 뒷편에 산책로도 있어요~~
나무도 있고 예쁜 꽃도 있고
아웅 넘 좋아요ㅋ






물도 있더라구요~~
산책하고 아이들도 뛰어다니고ㅋㅋ
힐링시간였어요





천천히 둘러보고 간식도 먹고 체험도 하고
넘 좋았어요
또 가고 싶어요






저희는 10시30분쯤 갔었는데
이미 오신 분들도 몇 분 계시더라구요
집에 가려고 보니 12시30분 쯤 되었어요
양들에게 인사하고 돌아갑니다ㅋ





주차장으로 내려왔는데 주차할 자리가 없네요;ㅋㅋ
간간히 나가는 차는 있어요ㅋㅋ
날씨도 좋고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아이들이랑 가도 좋고
연인들 바람쐬러 오기도 하더라구요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