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캔 히포 27L] 냄새않나는 휴지통 깔끔한 디자인 쓰레기통 몇년째 사용해봄 찐후기

리뷰/제품

[매직캔 히포 27L] 냄새않나는 휴지통 깔끔한 디자인 쓰레기통 몇년째 사용해봄 찐후기

쿠키제이 2021. 7. 2. 1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둘찌 어릴때부터 쓰던 매직캔 휴지통이 있었는데
아기때 뚜껑을 뒤로 제끼는 바람에
뚜껑이 날아갔었어요ㅠㅠㅠㅠㅠㅠ
속뚜껑이 있어서 그냥 사용했었는데
사실 냄새는 안났는데
쓰레기로 인해 뚜껑이 지져분해지더라구요

맘에 드는 휴지통이 없어서 못사고
그냥 꾸역꾸역 몇년을 쓴거 같아요


그러다 이번에 드디어 새로 장만했어요ㅋㅋㅋㅋ
드.디.어!!!!!



다른 휴지통을 사고 싶었는데
결국 같은 매직캔을 재구매했어요

'무슨 쓰레기통 하나에 4만원 5만원이나해' 했었어요
하지만 눈을 씻고 찾아봐도
이 가격에 이정도 기능? 디자인 맘에 안들더라구요

그래서 재구매를 결정했죠
이번 모델이름은 히포에요

스텔라, 히포, 히포크롬 등 있었는데
스텔라는 발로 누르면 뚜껑이 열리고 속뚜껑이 있어요
히포와 히포크롬은 발로 누르면
이중뚜껑이 함께 열려요ㅋㅋㅋ
히포와 히포크롬의 차이는
뚜껑부분에 회색테두리부분이 플라스틱인지
크롬도금인지의 차이에요
디자인은 크롬 도금이 이뻤는데
혹시 까지면 보기 않좋을까봐 패스했어요ㅜ
(벗겨지면 A/S된다고 써있긴하더라구요)
예뻐서 아직도 약간 크롬 아쉽지만ㅋㅋㅋ






택배가 왔다는요
27L라 택배도 크다 생각했어요ㅋ

27L를 선택한 이유는
아이들을 키우니 쓰레기가 많이 나와요ㅠ
보통 종량제 봉투를 20L를 사용하는데
매직캔 작은 리터수는 다 채워 종량제에 넣어도
많이 비어서 다른쓰레기를 찾던가
쓰레기 나올 때 까지 기다려야했어요ㅜ

그리고 전 매직롤 사용하다가 아이들이 기저귀를 다 떼고
종량제를 끼워 사용하였거든요
(기저귀 버릴때는 매직롤이 효자템)

그래서 이번에도 종량제 20L를
끼워 꽉꽉 채워보자해서 27L를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다 채우려면 매직롤 없이
여름엔 힘들 수 있을 것 같긴한데...
워낙 쓰레기도 잘 나오고
젖은 쓰레기는 말려 버리는 편이라 괜찮을 것 같아요

작은 용량은 바로바로 버릴 수 있어서 좋겠죠
전 귀차니즘이 있는 관계로...








매직캔은 디자인이 심플하게까지해서
넘 좋아요~ 글씨도 심플







설명서도 함께왔어요

부속품, 매직롤 교체방법 등 잘 적혀있어요







안을 열어보니 페달이 따로 들어있었어요







히포는 매직롤 교체할 때 서랍처럼 당기니 나와요







왼쪽 사진이 페달 위쪽이에요

격자 무늬쪽이 아랫부분입니다






휴지통 아래 구멍에 페달을 쏙 넣어줘요
한번 살짝 걸리는 느낌이나고
더 쏙 밀어주면 조립은 끝


오른쪽 사진만큼 들어가야 되요
(처음에 부서질까봐ㅎ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힘 안줘도 잘 들어가요ㅋㅋㅋㅋㅋ






옆면에 몸통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잠금스위치도 있어요







안쪽에 보면 이렇게 칼날이 있어요






쓰레기가 다 차면 칼날에 봉투를 쓱 끌어 내리면
봉투가 쉽게 잘려요~
쓰레기봉투 잘릴 쪽을 묶어 종량제에 버리면 되고요
리필봉투 끝도 다시 묶어서 또 사용하면되요

20L종량제 봉투에
반이나 2/3정도 차더라구요

리필봉투에서 아기파우더향이 나서 오픈했을 때
냄새를 잡아주는거 같아요~~

히포27L는 리필봉투는 280사이즈로 끼우셔야해요
(다른 브랜드에서도 나오더라구요)




뚜껑은 부드럽게 닫히는 편이에요
속뚜껑과 겉뚜껑이 붙어서 열리느 버릴때도 편해요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겉뚜껑이랑 속뚜껑 사이에 틈이 있는데
분리가 가능해서 오염이 되었을 때 닦을 수도 있어요
한손으로도 톡하면 분리되더라구요







뒷쪽면에는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도 옆으로 넓직해서 컵라면용기도 쓱 버려져요

지금은 기저귀를 사용하진 않지만
전에 기저귀를 버렸을 때 냄새 잘 잡아주더라구요


어느 집에나 필요하고 잘 어울리고
사용하기도 좋은 휴지통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