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하우스 메탈랙 선반장 5단]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가성비 좋은 메탈 선반조립하기

리뷰/제품

[홈앤하우스 메탈랙 선반장 5단]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가성비 좋은 메탈 선반조립하기

쿠키제이 2021. 7. 4. 14: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에요

세탁실에 수납할 공간이 더 필요해서
고민을 하다가 들이게 된 선반장이에요^^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해서 반신반의하며 샀어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넘 괜찮았어요ㅋ
다른곳보다는 저렴하게 튼튼한 선반 구매 성공!

저는 가로900 사이즈였는데도
진짜 크긴커요ㅋ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조립 가능해요





일단 택배를 풀었어요
설명서도 들어있고요
부품 갯수도 먼저 확인해주세요






선반고정하는 부품인데요
20쌍이 들어있어요





봉은 총 8개인데요
4개는 아래부분 4개는 윗부분이에요





보시면 끝 부분이 다르게 생겼어요~






롤 바퀴 4개 있고 고정형으로 4개 들어있어요
선택해서 꽂으시면 되요






선반은 5단이랍니다






중간에 검은색은 나중에 버릴꺼에요
배송올때 선반 사이사이 꽂혀있는 거에요



이제 조립하러 가볼까요





이렇게 생긴부분이 맨 아래로 가는거에요

이 구멍에 회전형 바퀴 다리나 고정형 다리를
연결해 주시면되요





전 좀 나중에 연결했는데
첨에 여기부터 조립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 좀 더 튼튼하지 않을까 싶은 고정형으로 했어요






선반 연결하는 부품을 내가 원하는 곳에
2개 1쌍을 Top 글씨가 올바르게 된 상태로
체결해주시면 되요





요렇게 전 맨 아래에 체결했어요
이부분이 맨아래 선반 자리에요






봉 4개에 모두 같은 자리에 체결해주세요






이제 선반을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봉에 끼워 내립니다.






선반 연결 부품이 안으로 쏙 들어가지면 끝
더이상 내려가지지 않고 고정이 딱 됩니다.






세워볼까요~~
아랫봉에 2개 선반을 연결해주셔도 되고
3개 선반을 연결해주세요~

간격을 잘 생각해서 조립해야겠지요
선반고정부품 4쌍 체결하고 해당층에 선반 꽂고
다음층 선반 고정부품 4쌍 체결하고
해당층에 선반 꽂고를 반복하시면 됩니다~
(선반고정부품 다 꽂고 선반올리시면 안되요ㅋㅋ)



전 아래기둥에 선반 두층을 했어요





그리고 남은 봉 4개를 아래기둥 봉에 연결해주세요
이제 봉이 위아래로 두개 연결이 되어 길어졌어요

남은 선반들도 아까와 동일하게
선반고정부품 체결 후 선반은 위에서 아래로
봉에 꽂아 내려주시면 완성!!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어렵지 않으셨지요?!ㅋ
반복된 작업이고 위아래만 잘 확인하시면
뚝딱뚝딱 금방끝나요

이제 전 베란다 정리하러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