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요즘 핫한 인테리어 예쁜 카페올로크

리뷰/장소

파주, 요즘 핫한 인테리어 예쁜 카페올로크

쿠키제이 2021. 9. 9. 2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에요^^

오랜만에 친구와 외출했어요
근처에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가

있어서 저희도 함께 가보았어요

 

유럽 어느 공원 앞 동네 카페 같은

한적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에

스페셜티 커피와 신선한 재철 재료로

준비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일상 속에 작은 여행을 떠난 듯

설레는 마음으로 머물 수 있는 카페예요

 

 

 

 

카페 올로크

 

 

경기 파주시 가재울로 100-17

경기 파주시 목동동 760-5

0507-1481-2131

목, 금요일 휴무

 

 

토요일 11:00 - 20:00 18:40 마지막 주문

일요일 11:00 - 20:00 18:40 마지막 주문

월요일 11:00 - 18:00 17:00 마지막 주문

화요일 11:00 - 18:00 17:00 마지막 주문

수요일 11:00 - 18:00 17:00 마지막 주문

 

 

 

https://www.instagram.com/olo_c_

 

 

2021년 9월 13일~17일까지는

사장님의 백신 접종과

여름휴가 기간이라고 해요

이 날은 피해서 방문하셔요

 

 

카페 올로크 입구

가게 입구예요

내비게이션 찍으면 찾기 쉬워요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시면 카운터에서 QR코드 인증하세요

 

 

 

카페 올로크 감성

아기자기하고 푸릇푸릇한 인테리어예요

 

 

 

 

카페 올로크 인테리어

작은 소품들까지 신경 쓴 카페예요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이죠

 

 

카페 중간중간에 테이블이 있어요

6인, 4인, 2인 테이블이 있었어요

 

 

 

좌식 공간도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냈어요

 

궁둥이가 좀 아프고 시리더라고요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다른 사진은 방석이 있었어요

띠로리

사장님께 여쭤볼걸 그랬나 봐요ㅎㅎ

 

 

 

 

야외에서 안으로 들어오는 문

야외에 앉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앉지 못했어요ㅠ

핫한 만큼...

오픈전부터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코로나로 거리두기 하는 게 좋을 듯싶어서

다른 자리로 앉기로 했어요

 

야외에 명당자리가 아쉬웠네요

다음에 가면 명당자리에 앉고 싶어요ㅋ

 

예쁜 글라스가 눈에 띄는 저 문은

야외에서 실내로 들어오는 문이에요

(야외에 손님이 계셔서 저 사진뿐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몽타르틴

아 예쁜 음료를 시킨다고 하고선

늘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ㅠ

 

디저트 메뉴가 몇 가지가 있었는데

이름이 생소한 것도 있어서 

사장님께 여쭤 봤어요~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제일 무난한? 하몽 타르틴을 주문했어요

 

 

 

 

주택 창가 밑에 앉아서

파란 하늘과 푸른 나무를

바라보고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커피 한잔 마시는 느낌이랄까요

 

 

 

 

하몽타르틴

하몽타르틴

바게트 빵 위에 하몽을 얹었어요

바게트 빵은 딱딱해서 자르기 어렵네요

잘라서 나오면 이쁘지 않을 테니

어쩔 수 없네요ㅋㅋ

 

짭짤한 하몽은

제가 집에서 먹은 것보다

향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비 오고 갠 다음날이라 날씨도 좋고

옆쪽에는 공원이라 산책해도 좋고요

초록 초록이 예쁘죠

밖에 하얀 파라솔도 있었네요

 

 

 

 

이번엔 좌식에 앉아서 놀았지만

다음에 가면 야외에도 앉아보고 싶어요

비 오는 날도 갬성 넘치는

카페일 것 같네요

 

규모는 크지 않고

동네에 아담한 카페였어요

 

인테리어가 매력 있었답니다

사진 찍기에 예쁜 곳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