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추천 원데이클래스 목공배워보기 - 각도조절독서대

일상

취미생활추천 원데이클래스 목공배워보기 - 각도조절독서대

쿠키제이 2021. 6. 23. 2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좋은 기회로 원데이클래스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두번 만드는 수업이였는데
아쉽게도 첫번째 수업은 수강하지 못하고
두번째만 수강하게 되었네요

제가 수강하게 된 수업은 독서대만들기였어요



미리 재단해있어서 조립만 하면 되요
초보자도 쉽게 배우실 수 있을 만큼
간단하고 쉬운 작업이였어요

전 왜 드릴박는 방향이 자꾸 헷갈리는 걸까요ㅋㅋ





샌딩작업하고 연필로 가이드 라인 잡고
뒤에 각도조절판까지 경첩으로 이은 사진이에요

샌딩은 사포로 슬슬 몇번 움직이면 끝이라
힘들진 않았어요
연필로 가이드 라인 그릴 때 집중!!!ㅋ






경첩을 달았는데 꽉 조이면 뒷판이 접었을 때 뜬다고
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셨어요
생각보다 제께 많이 떠 있더라구요;
다시 약간만 풀었어요~

나무 재질이라 피스를
여러번 박았다 풀었다 하면 아니되요ㅜ






나름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ㅋ






조절대까지 부착완료!!
드릴작업이 전 왜케 무서운걸까요ㅎㅎㅎ






구멍고 뽕뽕 뚫고 피스도 박아보고 했어요
생각보다 나쁘지않게 잘 박힌듯해요






짜잔
세워보니 그럴싸해요ㅋ







책 고정하는 것도 피스로 고정하니 끝 났어요ㅋ
재단을 안해서 인지
뭔가 뚝딱하고 완성된 느낌이에요

아!!
피스박다가 나무를 좀 찍어서 눌렸는데
선생님께서 그건 물을 살짝 떨어뜨리면 시간이 지난 후
웅크려진 나무가 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래서 배워야 하나봅니다ㅋㅋㅋ
좋은 팁도 감사합니다






옆에서 본 모양이에요
독서 좀 해야겠네요ㅋㅋㅋㅋ
우드라 튼튼하고 느낌있어요

취미 생활로 목공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