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디퓨저 만들기 집콕 diy 취미생활

일상

집에서 디퓨저 만들기 집콕 diy 취미생활

쿠키제이 2021. 7. 27. 2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따분한 생활이 지속되고 있어요
이럴때일수록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고
알차게 보내려고 하고 있는데요
텐션이 자꾸만 가라앉아요ㅠ


전에 사다놓은 캔들, 디퓨저 만들기 재료들이
집에 있길래 한번 만들어보았어요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너무 쉽게 만들수 있어요




재료

디퓨저베이스, 아로마오일, 담을 용기
용량 또는 눈금이 있는 그릇 또는 용기
(저는 비커가 있어서 비커를 사용했는데
없으신 분들은 눈금정도만 있어도 충분해요)



디퓨저 베이스 7 : 아로마오일 3
비율로 만들면 끝!!!

너무 간단하죠?!ㅎㅎㅎㅎㅎ

1. 디퓨저 베이스를 7비율 넣는다.



아로마오일 가장 무난한 블랙베리&베이
달달한 향이에요
한번쯤 맞아보셨을 법한 향?!




2. 아로마향은 3비율로 넣어주세요




약간 따로 노는 느낌이 나지요?!
액체가 몽환적이게 되었네요




3. 골고루 잘 섞어준다
집안에 향기가 가득해지는 순간이에요




4. 용기에 넣어준다.
바로 디퓨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에요
7일간의 숙성?!이 필요해요




5. 용기에 담은 후 7일 동안 보관해주세요
숙성기간이라 생각하시면 되어요




짜잔~~~
7일 힘들었어요ㅋㅋㅋㅋ
빨리 사용해보고 싶었거든요

디퓨저 사용하실 용기에 담아서 사용하시면 끝!!!
이제 곳곳에 향기 가득할 일만 남았어요

너무 간단해서 뭐 설명 드릴 것도 없어요ㅋㅋ


재료는 캔들재료, 디퓨저재료 파는 쇼핑몰에서
구매하셔도 좋아요~ 단 향을 못맡는 다는 단점이…
저는 방산시장에 가서 구매했어요

집에서 소소하게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