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탑투토워시] 착한 성분 바디워시, 아기 샴푸 겸용 바스 재구매해서 써요!!

리뷰/제품

[아토팜- 탑투토워시] 착한 성분 바디워시, 아기 샴푸 겸용 바스 재구매해서 써요!!

쿠키제이 2021. 7. 20. 21: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매일 사용하고 있는 아이들
바디워시 어떤걸 쓰고 있으신가요?

저희 아이들이 그리 예민하다고 생각한 적이 없어서
신생아 때 빼고는 그냥 유아, 어린이 제품을
써왔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 유심히 보니
가끔 한번씩 피부에 뭐가 올라온다던가
일부분이 건조하다거나
좁살여드름처럼 올라온다던가의
등등의 증상이 있었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들은 피부가 예민하긴 한가봐요
둔한 엄마ㅜ
이왕이면 사춘기 오기 전까지는
성분을 보고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난스런 엄마인가요,,,;;ㅋㅋ)

저희 어릴때는 유아, 어린이꺼 없이 다같이 사용했는데
요즘은 왜 그리 따져 구매하게 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토팜 탑투토 워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심 세정!
촉촉하고 부드러운 샴푸 겸용 바스


천연 스위트아몬드 오일로부터
유래한 순한 세정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씻어주는 샴푸 겸용 바스입니다.
5가지 식물성 씨앗오일 보습 성분과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가
세정 후에도 건조하지 않게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줍니다.
아기의 눈가와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안심 포뮬러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한 세정을 도와줍니다.






신생아 아기들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고
화해 어플에서도 유해성분 없더라구요





460ml 1개 사서 써보았는데
사실 전 아이들 피부가 이것때문에
좋아졌는지는 잘 모르어요
아이들이 커서 그런가..
그래도 큰 트러블은 줄어든듯합니다

여드름같은거나 건조해서 거칠거리는 것은
많이 줄었어요

용량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제형은 투명하고 약간 물은 타입이에요
거품은 적당히 잘 납니다.
무향은 아니고 약한 향이 나는데..
무슨향인지는 설명하기 어렵네요
인공적인 향은 아닌거같아요
저는 향에 예민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그리고 샴푸 겸용 바스라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씻길 수 있어서
물 휘리릭 뿌리고 거품 쫘악~~ 물 뿌리면 끝
왠지 샤워시간이 짧아진 느낌이에요ㅋㅋ




몽글몽글한 제형이 특징이고
이런 제형은 천연증점제인 잔탄검 성분에
의해 만들어지며, 잔탄검은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씌워 사용 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부여하며
EWG 1점(Fair)의 그린 등급으로써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약산성ph로 눈가와 두피 자극을 최소화 해준데요
건강한 피부는 약산성으로
유지해주는게 좋다고합니다.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엠엘이)
MLE는 건강한 피부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로, 지속형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장화 및 보습, 보호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한개 사서 써보았을 때
아이들 피부에 큰 트러블 없이
거품도 적당하고
성분도 맘에 들어서
3개 한번에 샀어요ㅋㅋ
당분간 샴푸, 바디워시 부족할 일은 없겠어요

특별히 예민하지 않다면
완전 괜찮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