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내돈내산 여드름 민감성 피부에 좋은 세안제

리뷰/제품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내돈내산 여드름 민감성 피부에 좋은 세안제

쿠키제이 2021. 8. 9. 21: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세안의 필수템 폼클렌징!!!
어떤 걸 사용하시나요??
저는 굉장히 건조한 타입인데 가끔 뾰루지가
하나씩 올라오는 피부예요
너무 건조해서 일반 폼클렌징을 사용하면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 가뭄을 느껴요ㅠㅠ
그래서 세안 후 바로 기초제품을 발라줘야 해요~

우리의 피부는 원래 약산성이라고 합니다~
제가 민감성은 아니지만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은
약산성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크게 예민한 편은 아니지만 되도록
약산성을 사용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제가 사용하는 폼 클렌저는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입니다.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은 약산성에 착한 성분을 찾아서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성분도 착한 10가지 성분 무첨가(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색소,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실리콘,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파라벤) 제품입니다.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더 심해지지 않는다는 인체 적용 시험에도 완료, 피부에 민감 정도를 확인하기 위한 패치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합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합니다.
속건성이 심한 저한테는 이 제품도 세안하고 나면 건조함이 느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다른 폼클렌징보다는 당김이 덜 했습니다.



제품 뒤편에는 성분 표시, 사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초점이 안 맞았네요ㅎ;

저는 250ml 용량을 사용 중인데요
150ml, 350ml 용량도 있고요
리필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저는 250ml를 또 재구매했네요ㅋㅋ



두 번 정도 펌핑했을 때의 양이예요
3번 정도 펌핑하시면 충분한 거품으로
세안이 가능하실 것 같아요
저는 2번만 펌핑해서 사용해요~
탱글탱글한 거품입니다.
얼굴로 박박 문지르지 않아도 탱글한 거품이 얼굴을 감싸니 자극이 훨씬 덜한 느낌입니다.



거품은 부드럽고 금방 사라지지 않아서
세안하기에 너무 편리하고 좋았어요
화장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세안이 되지 않아서 리무버, 오일 등 1차 세안을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순정 클렌저 같은 경우는 아침 세안에 가볍게 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장하셨으면 마무리 세안으로 추천드려요!!



문지르지 않고 물만 틀었는데도
샤르르 물에 씻겨 내려갑니다.

저자극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세안을 원하시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