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지씨 에피세리 곤트란쉐리 프리미엄 마켓형 베이커리 신상 카페

리뷰/장소

파주 지씨 에피세리 곤트란쉐리 프리미엄 마켓형 베이커리 신상 카페

쿠키제이 2021. 9. 15. 2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 입니다^^

 

신상카페 또 다녀왔어요~

전에 야당리외식공간이라는 식당자리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는 핫한 소식!!!

 

프리미엄 마켓형 베이커리 GC epicerie

신선한 커피와 시그니처 음료,

빵과 매력적인 브런치까지

한 장소에 만날수 있는 카페입니다~

 

 

 

지씨 에피세리


경기 파주시 동서대로 696 3층

경기 파주시 야당동 466-59 3층

031-941-9173

 

매일 9:00~22:00 주문마감 21:00

매일 10:00~15:00 브런치타임

 

 

 

 

카페 외관

딱봐도 커보이죠~

날씨 쨍쨍

주차장도 넓어요

단 그늘이 없어서

차가 넘 뜨거워졌어요ㅠ

 

 

 

1층

주차하고 들어서면

입구의 모습이에요

 

여기 양쪽으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카페는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요~

 

 

 

내부

딱봐도 넓죠~

이곳은 내부모양이 간결해요

 

엘레베이터에서 정면에는 마켓

오른쪽에 베이커리와 주문

왼쪽에 테이블

창가쪽에도 쭉~ 테이블이 있어요

구조가 단순해서 한눈에 보기 쉽고

헤매지않아요ㅋㅋ

 

 

주문

다양한 브런치도 있고요~

베이커리 사진은 왜 안찍은걸까요;;

빵 종류도 굉장히 많아요~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애플파이 하나 집었어요

너무 많이서 또 결정장애가 왔고요

아침에 9시 30분쯤 갔었는데

사람은 많진 않았어요

빵은 계속 나오고 있는 중이

아니였나 싶어요

중간중간에 비어있었거든요

 

브런치는 10시부터 주문을 받아요

 

 

베이커리

일단 음료와 빵만 주문했어요

사과잼?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요

칼로 자르는데 넘쳐흘러요ㅋㅋㅋ

 

커피는 오늘도 아이스아메리카노

원두가 두가지있어요

선택할 수 있어요

 

 

바질페스토 파스타

바질페스토가 들어있는

오일 파스타에요

 

 

 

마켓

 

마켓형 카페는 처음 가보았어요

색다른 카페네요

메뉴가 엄청 많진 않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1시반 쯤 나왔는데 

사람이 꾀 많이 오셨어요~

창가쪽에 자리가 많아서

테이블에 북적이는 느낌은 없었어요

카운터에는 줄서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펑 트인 느낌의 공간이였답니다

다음엔 빵을 집중공략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