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디움 카페 파주출판단지 근처 갤러리로 볼거리가 가득한 곳!!!

리뷰/장소

아르디움 카페 파주출판단지 근처 갤러리로 볼거리가 가득한 곳!!!

쿠키제이 2021. 10. 4. 2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파주 출판단지 쪽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근처에는 롯데아울렛이 있으니
겸사겸사 들려도 좋은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르디움 카페



영업시간
매일 08:30~20:30

 

https://www.instagram.com/cafe_ardium/

 

http://www.ardium.co.kr/

 

Ardium

컨텐츠 바로가기 --> -->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상품명 : 2022 아르디움 플로리 위

ardium.co.kr

 

 

 

아르디움

건물에 지하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길가에 주차라인에 주차하셔도 돼요
카페는 1층에 있어요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에 올라오시면
카페는 밖으로 나가서

왼쪽에 있다는 안내문이 붙여있어요
(왼쪽 밖으로 향하는 문이 있어요)



주차장 건물입구

밖으로 나오시면 이런 건물에서 나오시게 될 거예요~
이쪽이 지하주차장이 연결되어 있는 거예요




커피볶는 갤러리

안내문처럼 나와서 왼쪽으로 오시면

“a”이쪽으로 들오셔도 되고요
옆에 카페 입구도 있어요~~




카페 입구

커피 볶은 갤러리 카페라고 쓰여있는 이 문이
입구입니다^^
카페에 들어오셔서
코로나 전화 출입 명부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판이 주문하는 곳 옆쪽 위에 있어요~




이곳에도 메뉴판이 있었네요ㅋ




다양한 다이어리 및 편지지

맞은편에 다이어리, 편지지 등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 나오기 전까지 구경했어요



1층 내부

카페가 아담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자리가 있었어요~



천장에도 감각적은 조형물이 있네요
카페 내부도 볼거리나 인테리어를 둘러보기 좋았어요



2층에서 바라본 1층 / 2층 내부

2층도 있었어요
2층에서 내려다보았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2층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용한 분위기이고
테이블에 전원 콘센트까지 되어 있었어요




1층에는 실내도 있지만 야외 자리도 있어요
나무들로 푸릇한 인테리어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어요

문쪽을 지나면 갤러리입니다~



햇살이 들어오는 자리도 보여요
너무 따뜻해 보이네요



갤러리안에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아르디움에서 만든 엽서들로
한쪽 벽면을 가득 채웠어요~
엽서 하나하나 일러스트 감성들이 모여
아름다운 벽면 인테리어가 되었네요
이곳에도 몇몇 자리가 있어요

귀여운 일러스트 포스터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아르디움 갤러리

아르디움 갤러리는
상상력을 실현하는 살아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입니다~

점점 흥미로워져요



옛날 레트로 감성들이~~
산수ㅋㅋㅋㅋ
전시도 되어있는 모든 것은 구매도 가능하더라고요
현재 우리 아이들이 보고 쓰는 책들도
언젠가는 레트로가 되겠네요



다이어리, 핸드폰 케이스, 필통 등
다양한 문구도 아르디움 디자인이에요




알록달록한 감각적인 컬러감이 시선을 멈추게 합니다




구경하고 사진 찍느라 저 문구는 이제야 보았네요
“오늘 그대의 하루는 어떤 색인가요?”




원목 프로젝트

컬러감이 돋보이다가도
내추럴한 감각이 잠시 편안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곳은 원목으로 만든 제품들이 있었어요




원목으로 만들어진 책상, 책상 위에 소품들이 있어요

하얀 벽면에 내추럴한 원목색이 너무 예뻐요
완전 내 스타일



 

다양한 편집 인쇄물

엽서, 포스터, 봉투 등 예쁜 게 너무 많아요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좋고
마구 골라 담고 싶어 져요

커피를 마시러 간 것이었는데
전시물 보느라 잠시 잊었어요ㅎㅎ
눈이 호강하고 내면의 감각이 뿜 뿜 해져요
미술전시회 따로 갈 필요가 없었어요



아르디움 야외공간

밖으로 나와서 커피를 마셨어요
외관도 깔끔
초록 철제 테이블과 의자 너무 예쁘네요

제 집이 전원주택이라면
이런 외벽과 야외테이블을 가져가고 싶다면서ㅋㅋㅋ



선선한 가을바람과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전시회 관람도 하고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겼어요

기대한 것보다 너무 좋은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처음 문 앞에 문구처럼
커피 볶은 갤러리가 잘 어울리는 카페였어요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쇼핑도 좋지만
이곳에서 차 한잔 마시고 갤러리도 보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