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3way 구이바다 낡은 팬교체 후기

리뷰/제품

코베아 3way 구이바다 낡은 팬교체 후기

쿠키제이 2022. 6. 4. 14:21
반응형

코베아 3 WAY 올인원 팬 M

캠핑 시작하고 얼마 안 지나서 샀던 것 같은 구이바다팬. 사실 언제 샀는지도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아요. 어느 날 우연히 스크래치가 많이 난 것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팬만 따로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는데 정말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남편은 이참에 새것으로 바꾸고  싶어 했지만 제가 팬만 바꾸자고 했네요.

저희 구이바다 올인원 팬 사이즈는 M(미듐) 사이즈예요. 구매하실 때 꼭! 사이즈 잘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사이즈 안 맞으면 교환해야 하잖아요~^^

배송도착

택배 열어보니 정말 저희 물건이 많이 낡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가격도 안 비쌌는데 너무 미루었네요. 불소지수코팅은 벗겨지면 유해하기 때문에 자주 바꿔주는 게 좋아요. 이제 나무나 실리콘 조리도구를 이용해야겠네요.

깔끔 반짝반짝해요.

밑바닥은 제 것과 약간 다르지만 사용하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지요.

기존 구이 바다와 비교해보니 엄청 까져있죠.

대충 보아도 후질근…

그나마 오래 쓰려면 조리도구도 신경을 쓰는 게 좋겠어요. 밑면도 긁히고 까져요. 가정에서 쓰는 일반 프라이팬같이 교체를 해줘야 해요.

밑에 판과도 찰떡으로 잘 맞네요~^^ 새 팬으로 교체했으니 이제 좀 마음이 편해졌어요~ 캠핑 다닐 때 전골, 볶음, 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책임 줬던 구이 바다! 새 단장했으니 다시 출동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