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4 보호필름 내돈내산 리뷰 BTF 방탄보호필름 붙이는 방법까지

리뷰/제품

갤럭시워치4 보호필름 내돈내산 리뷰 BTF 방탄보호필름 붙이는 방법까지

쿠키제이 2021. 9. 23. 1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음식하고 제사 지내고 바쁜 일과를 보냈네요

명절 전에 갤럭시워치4가 배송되었고
액정 스크래치를 줄이기 위해
보호필름을 구매했었어요~
연휴가 끼어 있어서 배송이 늦게 왔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바로 배송이 재개되어 휴일 뒤에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갤럭시워치4

모델은 갤럭시 워치4 40mm입니다
액정에 먼지가 꽤 묻어있네요ㅎ;


손목에 착용하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여기저기 부딪쳐서 잔흠집이 날 것 같아요
액정이 깨질 수도 있겠죠?!
그러면 너무 마음이 아플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보호필름은
BTF 방탄필름입니다
마스크, 젤리까지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너무 많이 주신건 아니신지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강화유리를 선호했는데

유리가 더 잘 깨지는 것 같아요

유리가 아닌 다른 필름으로 구매해 보았어요

 

 

 

방탄필름

국내 생산 최고급 원료와 국내 최상 기술로

제조한 고압축 방탄 필름이라고 합니다.

지문/보안 인식, 들뜸 방지, 고투명도, 스크래치 복원

기능이 있습니다.

 

저번에 어떤 핸드폰 보호 필름은

지문인식이 안 되는 것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 그래서 지문인식이 중요하구나 싶었어요

 

 

 

이벤트

부착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부착에 성공할 때까지 필름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구매했을 때도 이미 4장이나 들어있어요

 

카톡 서비스 상담도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서비스 젤리의 깊은 뜻이 있는 멘트까지~

센스 있고 재미있었어요

 

 

 

필름 케이스 뒷면을 오픈합니다.

 

 

오픈 방법도 친절히 설명되어있어서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됩니다.

 

 

 

BTF방탄필름

1번 필름 제거 시, 본 필름이 함께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저도 떼어보니 본 필름도 살짝씩 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

구성품
설명서와 알코올 스왑, 먼지 제거 스티커, 
전용 밀대, 본 필름, 헝겊

 

 

 

이렇게 4장이 들어있어요

1번 떼어 액정에 붙이고

2번 떼어 내면 끝

 

 

 

액정을 먼저 먼지 제거용 스티커로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저는 헝겊으로 닦고 스티커를 이용해줬어요

 

 

 

접착면 1번을 살짝 떼어내어 붙이고

밀대로 고정 후 천천히 제거해주었는데요

 

와.. 면적이 작으니까 잘 안돼요ㅜ

 

1번 접착면을 반 정도 떼어내고 붙였어요

필름에 붙은 먼지 때문에 먼지가 들어갔어요

필름 1번 접착면 쪽에도 먼지를 제거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mm 정도 제외하고는 거의 풀로 붙여져요

 

 

 

2번도 떼어주세요

천천히 밀대도 같이 사용하시면 

기포 덜 생기게 밀착해서 뗄 수 있어요

 

 

필름부착 완성

먼지 티끌 보이시나요ㅎㅎ

기포는 약간 남아있는데

3~5일 정도면 저절로 사라진다고 합니다.

먼지는... 그냥 두기로 했어요

에잇...

일단 써보고 계속 거슬리면 다시 붙이려고요

 

좀 어려웠지만 투명도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터치감도 좋아요^^

양도 넉넉해서 부담없이 사용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