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파는녀석들] 캠핑요리의 끝판왕 돈토마호크! 색다른 고기를 원할 땐 돼지고기 토마호크 스테이크

리뷰/음식

[고기파는녀석들] 캠핑요리의 끝판왕 돈토마호크! 색다른 고기를 원할 땐 돼지고기 토마호크 스테이크

쿠키제이 2021. 6. 13. 23: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에요

저번에 캠핑가서 먹었던 음식을 소개할까합니다
사실 고기라면 삼겹살 따라올 고기가 없죠ㅋㅋㅋ
하지만 때론 색다른 고기를 먹어보고 싶었죠
그래서 구매하게 된 돈토마호크!!
토마호크라고 하면 소고기인데
돈토마호크라고 해서
돼지고기 토마호크가 있더라구요ㅋㅋ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http://naver.me/ForSJkqh

링크파일 첨부합니다ㅋ
다른 고기들도 판매하는 스토어팜이에요

안내문이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두구두구 기대됩니다






얼린 생수와 함께 두둥!!!
생수도 함께 캠핑장으로 갔더랬죠ㅋㅋㅋㅋㅋㅋ





오 한팩에 두덩이 있어요
저흰 성인2명 소인2명먹으려고 2팩 주문했어요
1팩에 550g~650g이래요
(보통 삼겹살 1kg쯤 먹어요)
혹시 모자를까봐 소고기 300g챙겨갔어요





두께 장난 아니죠ㅋㅋㅋ





자 드디어 캠핑장에 왔고요ㅋㅋㅋ
저녁에 구워먹을 예정이랍니다
재미있게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어요






드디어 저녁식사시간ㅋㅋ
아이들 먼저 소고기 300g구웠어요
소고기로 입에 기름칠 하고ㅋㅋㅋ

고기 장난 아니죠ㅋ
키친타올로 핏물 좀 닦아내고 그리들로 구웠어요






노릇노릇ㅋㅋ
저는 시즈닝을 깜박하고 하지 않았고
소금만 촥촥 뿌려 구워주었어요
화롯대 위에 그리들 올리고 구웠더니
불조절이 어렵네요ㅋ;미쳐생각을 못했어요;;





맛있게 구워졋어요ㅋㅋㅋㅋ
고기가 두툼해서 시간이 좀 걸렸어요ㅋ
배골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과는 또 다른 맛이네요ㅋㅋㅋ
비계가 없어서 약간 퍽퍽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제가 잘 못구운게 아닌가 싶어요ㅜ
시즈닝도 안했고 불조절도 힘들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기 잘못구운게 아닌가
미안한 마음이 들긴했지만 담백하게 넘나 잘먹었어요




소고기300g까지 먹어서 아주 든든히 먹었네요ㅋ
비쥬얼 짱이에요!!ㅋㅋㅋㅋ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배고픈 이 시간에..
침 흘려가며 작성했네요ㅎㅎ

색다른 고기를 원하신다면 추천!!

시즈닝해서 버터 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