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가람마을 고깃집 이실장 삼겹갈비 정육식당 존맛!!!

리뷰/음식

파주 운정 가람마을 고깃집 이실장 삼겹갈비 정육식당 존맛!!!

쿠키제이 2021. 9. 13. 2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이 나왔네요~

거주지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등은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생각해보면 사용할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주말에 가족들과 진짜 진짜

몇 달 만에 외식을 했어요

거의 배달음식을 사 먹었었어요

외출하고 돌아와서

밥 할 시간도 없고 힘들고 해서

식당을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이실장 삼겹갈비 전문점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15-17
경기 파주시 와동동 1622
031-945-6432


이실장 삼겹갈비 전문점

지산고등학교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여서 찾기 쉬웠어요~

 

외관은 요즘 식당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진짜 맛집의 스타일이죠?!ㅋ

 

커다란 티비도 있고요

출입관리전화 전화를 거는 시스템입니다.

 

식당내부

식당 내부입니다~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고기를

직접 썰어서 내어주십니다.

화장실은 식당 내부에 있고요

테이블 사이사이 칸막이도 있어요

 

 

메뉴판

이 식당은 삼겹갈비가

메인 메뉴입니다.

수제 양념돼지갈비는 포장이 가능하고

포장 시에 7천원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파절임, 겉절이, 상추, 마늘, 고추, 쌈장,

고기장(어른은 와사비장), 소금, 샐러드가

먼저 나왔고

곧 고기도 나왔어요

 

 

 

주문한 고기

저희는 고기류 2번

소갈빗살 300g+삼겹갈비 400g

나중에 추가로 삼겹갈비 200g

주문했어요

 

어른 2명 아이 2명이었어요

 

소갈비살

이 가게의 차별성 중

하나는 고사리입니다~~

고사리가 나와서 고기와 함께

구워 먹어요~~

오 고사리와 고기의 만남이

새롭습니다

맛있어요!!!

고사리가 구워지니 더 고소해져요

 

소갈비살이 잘 못 먹으면 질긴데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 먹었어요

공깃밥도 뚝딱

 

 

아...

지금 보니 삼겹갈비살 사진이 없네요

먹는 것에 취해서.....

정말 정신없이 먹었어요

 

 

냉면

후식으로 나오는 냉면은 4천원이고

양이 적습니다.

아이는 후식냉면을 시켜주었어요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아이 줄 거냐고

다진 양념 빼주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다대기 있는 줄도 몰랐어요ㅋㅋ

아이는 맑은 후식 냉면을 한 그릇 뚝딱

 

저희는 일반 냉면을 시켰어요

오이랑 새콤 무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다진 양념 들어가니 은근하게 매콤

 

엄청난 양을 저희는 흡입했습니다ㅋㅋ

 

오랜만에 고기랑 소주도 한잔씩 하고요

(파주페이도 가능하답니다)

 

다음엔 육회비빔밥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오후 3시까지 점심특선 메뉴도 있으니

친구들과 점심 먹으러 한번 가야겠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