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모한초밥-파주운정점] 가성비갑 초밥가게 오픈!! 초밥 뽀개러 갔어요~

리뷰/음식

[무모한초밥-파주운정점] 가성비갑 초밥가게 오픈!! 초밥 뽀개러 갔어요~

쿠키제이 2021. 6. 25. 0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에요

오늘 친구들과 함께 초밥 뽀개러 다녀왔어요
평소에도 초밥을 너무 좋아합니다
쿠키제이는 초밥러버❤️❤️❤️❤️



무모한초밥
오전 11:00~ 오후 10:00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302-3
(라이프프라자) 106호
031-948-9875



이제 막 오픈한지 안된 따끈한 가게입니다
무모한초밥이 체인점이였더라구요ㅋ





배달의민족은 준비 중이에요
가셔서 주문은 홀입구앞 기계에서 하시면 됩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가져온 메뉴에요

메뉴가 꽤 많아요ㅋㅋㅋㅋㅋ
대표메뉴는 싱글세트와 무모한메뉴초밥입니다






저는 무모한세트를 주문했어요
19900원에 32피스!!!
개당 621원 꼴이더라구요
주문들어오고 만들고 하셔서 좀 기다렸어요

바쁘신데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나왔어요!!
빨리 집으로 달려갑니다ㅋㅋㅋ 유후
참고로 32피스 모두 다 제꺼!!



앗!! 다이어트요??
……
먹고 뜀박질하고 저녁 안녕할께요




여자 세명이 먹는 사이쥬
초밥 32피스, 육개장 사발면은 사이드
친구한명은 광어와 연어초밥으로 초이스했어요


윽 너무 행복하게 먹었어요
이것 쓰고 있는 지금도 침이 꼴깍꼴깍

전 대형마트에 차가운 초밥도 참 좋아해요
그것보다는 퀄리티는 좋았어요
전문 스시집보다는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가성비 갑이에요!ㅋ

초밥에 밥양이 많진 않았고
젓가락으로 들면 좀 떨어지긴했어요ㅋ
와사비는 따로 주셔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와사비도 다른곳보다 좀 강하고 맛있어요

무튼 쵝오
가성비 좋아서 다음에 또 먹으러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