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렌티나 부라타치즈] 냉동 부라타치즈로 샐러드 간단한 야식으로 OK!!

리뷰/음식

[소렌티나 부라타치즈] 냉동 부라타치즈로 샐러드 간단한 야식으로 OK!!

쿠키제이 2021. 7. 25. 2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요즘 저녁 밥대신 샐러드먹기를 하고 있는데요
주말이 되면 밥,야식의 유혹을 뿌리칠수가 없어요


왠만하면 야식 먹을때는
소화잘되는 메뉴로 먹으려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그런건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정신건강에는 좋게
먹고싶은 메뉴로 적당히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러던중…
마켓컬리에서 부라타치즈를 만나게 되었어요


부라타치즈는 보통 샐러드로해서 먹더라구요
소렌티나는 냉동보관이라 쟁여놓고 먹는 것도 가능!!!
단, 냉장실에서 하루이상 해동을 해야해요!!
그래야 맛좋은 부라타 치즈를 만날 수 있습니다




125g에 253칼로리
지방과 단백질이 주로 많네요





냉장실에 하루 두었어요
완전히 해동되었네요
따뜻한 물에 5분정도 담구어서 냉기를 빼라고 했는데
전 실온에 잠시꺼내두고 먹었어요
액체는 버리시고 치즈만 꺼내주세요




샐러드도 준비해줍니다
방울토마토와 함께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드레싱은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 조합했어요.




모양이 포동포동 귀여워요~
겉은 모짜렐라이고
속은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는 치즈에요





맥주한잔과 함께 먹어요



나이프로 치즈를 반가르면
탱글탱글 모짜렐라안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짜잔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만드는 것도 간단하지요

코로나로 밖에서 맛있는 음식 못먹으니
집에서라도 분위기 내고 맛있는 음식해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