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 헤어 폴리젠 스칼프팩] 탈모증상완화 두피케어팩 시원하고 개운함

리뷰/제품

[닥터포 헤어 폴리젠 스칼프팩] 탈모증상완화 두피케어팩 시원하고 개운함

쿠키제이 2021. 9. 2. 2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얼마 전 탈모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상한 머리카락을 잘라내고
두피와 머리카락에 영양을 주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땅이 약한 곳에 튼튼한 건물을 지을 수 없듯

약해진 두피에서 튼튼한 모발이 나올 수 없습니다.

 

매일 세안 후 보습제를 사용하듯

두피에도 클렌징 후 보습, 영양 케어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손상된 두피를 바로 잡으려고
요즘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스칼프팩
닥터포헤어 폴리젠 스칼프팩


이 제품은 두피케어팩 제품으로

두피의 영양공급을 주고
힘없이 축 처지고 푸석한 모발에 좋다고 합니다.
두피와 모발 한 번에 잡아줄 수 있겠죠

 

 

체크리스트

  • 두피가 건조하고 가렵다.
  • 두피를 긁으면 각질이 일어난다.
  • 펌, 염색 등의 화학 시술을 자주 한다.
  • 모발이 힘없이 축 처진다.
  •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다.

 

 

이럴 때 영양 충전이 필요한 

두피가 보내는 SOS이라고 합니다.

 

저 때문에 샀는데 사실 남편한테 더 필요한 

제품처럼 보이네요^^

 

 

 

 

사용설명 및 성분표시
사용설명 및 성분표시

11가지 두피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 두피 활력 케어+모발 영양 케어를 한 번에!!!

카페인,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호호바씨 오일,

드럼스틱 씨 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살구씨오일

 

  • 두피 진정 케어+두피 보습 케어

편백잎추출물, 병풀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벨기에 온천수

 

 

살리실릭애씨드, 엘-멘톨, 덱스판테놀로

기능성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피팩용기
두피팩용기

약산성 제품으로 PH 4.5~5.5로

유수분 밸런스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향은 프로럴 머스크향입니다.

 

 

 

 

두피팩제형
두피팩 제형

두피 강화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기 위해

세가지 핵심성분을 모공보다

2500배 작은 캡슐에 담아내어

두피에 흡수율을 높였다고 합니다.

 

 

 

 

스칼프팩
스칼프팩

입구 부분이 기다란 주둥이 모양으로

손에 묻혀 바르는 것이 아니라

두피에 바로 도포하는 멀티팩입니다.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글로벌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위치한

닥터포헤어 스칼프 팩은

다양한 두피/모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사람의 두피와 모발 고민을 해결해왔습니다.

닥터포헤어 스칼프 랩은

이러한 두피관리 프로그램과 임상 연구를 기반으로

두피 본연의 힘을 이끌어내고 두피의 젊음을 유지하여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만들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 진정한 두피 건강을 위한 시너지 케어
고영양 기능성 제품이라도
두피가 깔끔하지 못하면 효과적인 영양 공급이 어렵습니다
폴리젠 스칼프 팩 사용 전 두피 전용 스케일링 제품으로
두피 찌든 때를 제거해 주세요.
개운하고 건강해지는 두피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가 써본 후기

 

흰색 연고 같은 제형이에요
두피 사이사이에 뿌려주어요
미용실에서 샴푸 해주듯
두피 마사지도 해주세요
마사지 열심히 하다 보면 멘톨향이 확 올라옵니다
저는 숙여서 하니 향이 확 와서 켁 거릴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지나면 두피가 화~하니 시원해집니다
시원하니 켁 거림도 참을만해요ㅋㅋ
그렇게 5분 정도 기다립니다
저는 기다리면서 몸을 씻거나 스크럽을 하거나 합니다
아주 두피가 시원해집니다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헹굽니다
시원한 느낌에 고영양 팍팍 준 느낌입니다.

사용주기는 주 1~2회입니다
저는 보통 요일을 정해서 사용 중이에요
일요일에 두피 팩, 수요일에 트리트먼트
컨디셔너는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요일로 정해놓으니 까먹을 일 없이 꾸준히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다른 건 모르겠지만 이 두피 팩은 하고 나면 시원해서
은근 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스크럽도 같이하면 효과를 배로 볼 수 있다고 하니
함께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