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웍스 울타리] 프라이빗한 캠핑사이트 만들기, 윈드스크린 아이보리컬러 캠핑장에서 사생활보호

리뷰/제품

[미니멀웍스 울타리] 프라이빗한 캠핑사이트 만들기, 윈드스크린 아이보리컬러 캠핑장에서 사생활보호

쿠키제이 2021. 9. 6.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캠핑을 다닌 지 10년 정도 되었네요

그때는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았어요

캠핑장 예약도 금방 되었었고

오토캠핑장이 많지도 않았었고요~

장비라고는 필요용품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즘은 감성캠핑으로 예쁜 소품도 많잖아요

저도 자주 캠핑용품을 구경하고 있어요^^

 

캠핑 가려면 캠핑장을 예약을 하게 되는데

워낙에 하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주말에 사이트가 가득 차는 경우가 많아요

옆 사이트랑 가까운 곳도 있고요

 

지나다니다 보면 집이 훤히 보이고요

사실 궁금해서 쳐다보기도 해요~

특히 예쁜 집은 눈이 돌아가죠ㅎㅎ

 

야외를 구경하고 바람도 쐬고

하기 위해 나가는 건데

점점 주변 시선들이 신경 쓰이고

한 명 두 명씩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윈드스크린을 설치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 왜 윈드스크린을 설치하나

시야가 가리면 밖에 나온 의미가 없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나...

캠핑장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트 간격이 좁은 곳도 있고

만석인 곳에서 코로나도 걱정되기도 하고요

바람이 세게 부는 바닷가에서

바람 막아줄 것도 필요했고요

 

저도 슬슬 윈드스크린의 필요성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남편과 상의 끝에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니멀웍스 제품이에요

 

미니멀웍스는 최소의 장비와

간단한 동작, 작은 부피, 가벼운 무게...

이 모든 것이 자연과 함께 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좀 더 많은 시간을 

여유로운 휴식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는데

목적이 있는 기업입니다.

 

실제로도 가볍고 작은 부피예요

 

 

택배배송박스

박스도 심플하고 노란색 스티커 디자인도

눈에 확 띄고 맘에 듭니다.

 

 

알루미늄 폴, 스트링으로 구성돼있고

1.5kg로 가볍고 패킹 사이즈도 미니멀합니다.

 

 

 

 

수납가방패키지

수납가방은 매쉬망으로 되어 있어요

끝부분에 조임이 있어서 깔끔하게 들어가요

매쉬라 어떻게 생각하면 지저분한 게 묻고

들어갈 것 같긴 하지만

통풍이 잘 되어서 곰팡이 생길일 없고

모래같이 작은 이물질도 떨어져 나올 것 같아요

 

 

 

 

구성품

 

구성으로 스킨 1장, 폴 4개, 스트링 4개,

팩 12개, 수납가방입니다.

사용 시 스킨 사이즈 : 430X115(h) cm

수납 시 50X15X15cm

 

수납했을 때 부피가 크지 않고 가벼워 좋아요

 

팩은 정말 엄청나게 가벼워요

처음엔 왜 이런 팩을 줬나 했는데

생각해 보니 미니멀웍스 브랜드가

가볍고 작은 용품을 만드는 회사였던 거죠

그래서 미니 했던 거였어요

사이즈도 보시다시피 작지요

땅이 단단하다면 다른 팩을 추가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땅 상태에 따라 사용합니다.)

 

 

 

 

벨크로

스크린을 바닥에 쫙 펼치고 폴대를 조립합니다.

폴대를 벨크로 사이에 넣어주세요

 

 

 

폴대아래

스크린 아래 구멍에 폴대를 꽂아줍니다.

 

 

 

 

폴대 위

폴대 윗부분 평편한 부분을

스크린에 달려 있는 뚜껑? 같은걸 씌워줍니다.

 

 

 

폴대랑 스크린 연결

폴대를 스크린에 연결한 모습이에요

 

 

 

 

마크도 심플하게 자수 패치되어있습니다.

 

 

 

스트링부분

폴대 부분에 스트링이 이렇게 연결이 되어있어요

 

 

 

 

땅에 팩을 박아주세요

팩이 너무 미니 해서 안보이죠ㅎㅎㅎ

 

 

 

팩과 스트링

팩에 스트링을 연결해주세요

세모난 부분으로 길이 조절해주시면 돼요

 

 

 

 

웨빙감기

폴에 웨빙을 감아서 스트링을 설치했어요

웨빙을 감게 되면

스크린과 폴대의 밀착력을 높여줘요

 

 

 

 

폴대스트링

저희는 끝쪽에서부터

폴대를 하나씩 세워가며 완성했어요

사진상 폴대가 보이는 쪽을

바깥쪽으로 설치했습니다.

 

 

 

 

설치

폴대를 올리고 팩을 박아 스트링으로 고정

 

설명도 쉽고 완성된 것도 쉽지만

뭔가 짱짱하게 아직은 잘 안쳐져요ㅠ

 

 

 

 

캠핑사이트 완성

저희도 2번째 피칭해보았어요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예쁘게 모양 잡는 것이 어렵네요

이 사진을 찍고

됐어 됐어하고 자리에 앉았다가

다시 일어나서 다시 만지작 거렸답니다.

 

 

근사하게 쳐지진 않아 아쉽네요

다음 캠핑 때는 좀 더 멋지게 피칭해볼게요

(타프처럼 짱짱하게 돼야 할 텐데요ㅠ)

 

아이보리 색상이라서

빔 스크린 용도로도 쓰는데 아주 좋아요

 

앉아있을 때 확실히 남들 시선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품은 여러모로 만족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