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뱀부카페 심학산 롯데아울렛 근처에서

리뷰/음식

힐링뱀부카페 심학산 롯데아울렛 근처에서

쿠키제이 2022. 11. 2. 13:28
반응형

지인이랑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예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가까웠어요~

힐링 뱀부 브런치카페

 

영업시간
월,수~금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15 
토~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15 
매주 화 정기휴무
카페이용은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카페에 거의 다 와서 두 갈래 길로 갈라지는데 오른쪽에는 시골집이고 왼쪽 길은 좁은 길이였어요~ 내비게이션은 오른쪽으로 가라고 했지만 아무리 봐도 시골 할머니댁 같더라고요~ 그래서 왼쪽으로 직진했더니 바로 카페가 나오더라고요~ 많이들 헤매실 것 같았어요~

무튼 다행히도 잘 찾아왔네요~ 주차장 공간은 괜찮았어요~ 건물 근처에 무리 없이 하실 수 있을 듯싶어요~

노란 건물이 산뜻하고 올라가는 입구도 꽃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내부는 꽃향기가 가득했고 카운터가 바로 보였어요~

내부는 적당한 크기의 대나무가 가득한 공간이었어요

곳곳에 판다들이 나무에 올라타 있었어요~ 이 카페의 컨셉이에요~ 대나무와 판다

메뉴는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었어요~ 저희는 둘이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인기 있다고 쓰여있는 게살 파스타와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했어요~

게살크림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냄새도 너무 좋고 매콤하니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물이 와인병에 담겨 나와 와인 마시는 듯하네요?!ㅋ 밖도 바라볼 수 있고 대나무 숲에서 파스타를 즐기는 느낌이었어요~

마르게리타 피자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네요ㅋ 반은 먹고 반은 포장해왔어요~ 치즈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짜지 않고 도우도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밖은 시골 같은 느낌으로 차분해져요~

밖에도 테이블이 있었네요?!

대나무와 판다로 기억에 남는 카페예요~ 맛도 최고! 굿굿! 내부도 음식도 하나하나 신경을 쓰셔서 정성이 가득한 카페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