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옥천 리옌 중식당 맛있어요!!! 내돈내먹 맛집

리뷰/음식

충북 옥천 리옌 중식당 맛있어요!!! 내돈내먹 맛집

쿠키제이 2021. 10. 6. 22: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충북 옥천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라 무엇을 어디서 먹을까 찾아보다
들리게 된 맛집이예요^^


리옌


충북 옥천군 옥천읍 문장로3길 8-5

043-732-8111

매일 11:30 - 15:00(마지막주문 14:2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일 17:00 - 21:00(마지막주문 20:00)
월요일 휴무

 

리옌

아파트 단지 앞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지금 보니 위에는 거주하시고 계시나 봐요~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있고 앞쪽은 골목주차예요

리옌은 식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포장 및 배달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꼭 가서 드셔야 해요~~

 

 

 

영업시간안내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합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들리세요^^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인원수가 제한됩니다



신발장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식당이었네요^^
벗어서 신발장에 잘 넣어 두고 들어갑니다~



안에 손님이 만석이라 사진은 못 찍었어요~
홀은 1층이고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한쪽에 룸도 있었어요~ 룸은 좌식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정갈해요

테이블 옆에 마스크 걸 수 있는 고리도

있어서 센스있다고 생각했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와요~
보통의 중국집과 같지요?!

아 메뉴판을 못 찍었어요ㅜ

블로거의 길은 멀고 힘드네요ㅋ;

 

짜장 6,000

매운짜장 6,500

짬뽕 8,000

해물크림짬뽕 9,000

볶음밥 7,000

.

.

.

탕수육 소 18,000 / 중 22,000

.

.

.

점심 코스 메뉴는 11시 30분~14시 20분

A 18,000 / B 21,000

일반 코스메뉴도 있어요 

(악 코스도 있는지 몰랐어요

먹어보고 싶네요... 침 질질...ㅎㅎ)

 

 

 

탕수육

윤기 좔좔 탕수육이 나왔어요
'중'자를 시켰는데 두 테이블 나누어 달라고 했어요~
(방역수칙 잘 지켜서 인원 제한에 맞춰 입장하였고
2차 접종까지 대부분 완료한 상태였습니다~)
저희는 성인 2명 아이 1명이 중 사이즈 반 응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
고기도 도톰하고 바삭하고 촉촉 달콤하고 맛있네요
적당히 달았고 점도도 딱 정당하고 좋더라고요
야채도 아삭아삭하고 짱 맛




짬뽕

큰 그릇에 짬뽕이 나왔어요
그릇이 크니 아주 양도 많아 보여요
조개랑 오징어 들어있고 야채도 다양했어요
해산물은 많지는 않았지만
야채가 골고루 있었어요
어떤 배달 중국집은 진짜 양파만 잔뜩 있기도 하거든요
맛도 좋았어요~~~~
기름기 많지 않고 고춧가루에 칼칼한 맛
매운걸 잘 못 먹어서 헥헥 되었지만
잘 드시는 분이라면 상관없겠지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볶음밥

볶음밥이에요
그동안에 배달시켰던 곳이 진짜 별로였었어요
죄다 당근만 있었거든요
요기는 파랑 당근 듬뿍
야채를 아낌없이 넣었네요ㅋ
짜장 소스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비벼먹으니 간도 딱 맞고요



해물크림짬뽕

해물크림짬뽕 짜잔
두 그릇 주문했는데
재료가 끝나서 한 그릇만 된데요ㅠ
점심시간 막바지에 갔더니 이런 일이ㅠㅠ
해물크림짬뽕 위에 청양고추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아요
맛은 딱 매콤 해물크림 스파게티 맛이에요
따끈따끈 부드럽고 매콤하고
면의 삶기도 적당해서 매끈하고 똑똑 잘 끊어지고
이것도 맛 좋았어요

포스팅을 하면서 맛이 생각이 나네요
또 이곳에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이 동네에 산다면 자주 갈 것 같아요

만약에 또 간다면 무엇을 먹을지 잠시 고민해보았는데
못 고르겠어요ㅠㅠ
짬뽕도 볶음밥도 해물크림짬뽕도 다 맛있었거든요
거기에 아직 안 먹어본 메뉴까지 있으니…
몇 번은 더 가봐야 할 것 같네요ㅋㅋ

근처에 사시거나 지나가실 일 있다면 추천!!!!ㅋ
맛집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