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테라스 파주점 식물원분위기 물씬 대형카페

리뷰/장소

앤드테라스 파주점 식물원분위기 물씬 대형카페

쿠키제이 2021. 10. 12.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다녀온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도 여전히 파주 운정 핫플레이스인

앤드테라스 카페입니다~

식물원 분위기로 유명한 것 같아요

 

 

 

 

앤드테라스 파주점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031-937-8612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http://www.andterrace.com/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일산카페,파주카페,식물원카페,브런치맛집,베이커리맛집,애견동반카페,커피,파주맛집,일산맛집

andterrace.com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을 때 가보고

한참을 못 가보았네요

 

앤드테라스는 파주점, 식사점, 내유점 있어요

제가 가본 곳은 파주점입니다~

애견 동반은 앤드테라스 & 피터팻츠 내유점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들어서자마자 대형 카페 느낌 퐉!!!

이곳은 식물이 굉장히 많아서

꼭 식물원에 온 것 같은 착각을 주었어요

 

 

 

앤드테라스 1층

테이블도 굉장히 많이 있고요

가운데뿐만 아니라 곳곳에도 화분이 많이 있어요

 

 

 

 

앤드테라스 테이블

저 전등이 이곳에 포인트이지요~

이 쪽 부분은 테이블도 엄청 많이 있네요

 

 

 

2층

천장도 높고 널찍널찍합니다

노란색 의자가 인테리어 포인트네요

 

 

 

3층

이곳은 약간 외진 곳?이에요

다리를 건너서 오면 있답니다~

역시 나무들은 빠지질 않아요

저희는 사람들을 피해 이쪽에 앉았어요

 

 

 

저희 자리 쪽으로 연결돼있는 다리

주문한 거 픽업하러 가기가 멀다 멀어~

 

 

 

꽤 높지요?!

베이커리도 있었는데 자세히 못 봤어요ㅠ

집에 갈 때 보니 예쁜 빵들이 많이 있었던 거 같았어요~

 

 

앤드테라스의 포토존

앤드테라스의 포토존이지요?!

여기 오신 분들이라면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브런치를 주문했어요

"가리비 관자 오일파스타,

아보카도 쉬림프 오픈샌드위치"

 

음식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였을까요

가격 대비 사실 좀 실망스러웠어요~

그냥 일반 느끼한 오일파스타

오픈샌드위치도 새우 구워 놓고

샐러드 약간에 식빵 버터?

 

인테리어는 정말 기가 막히고 멋있었는데

브런치는 너무 아쉬웠어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대로라면 개선을 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었어요

(제가 먹었을 때 보다 지금은 좋아졌길 바랍니다~)

 

 

 

앤드테라스 전체

잘 놀다가 집에 가요~~

 

계단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계단이 좀 많지요?!

이곳도 곳곳마다

좌석이 다르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숨은 곳을 찾아라!!!

 

큰 나무들도 많고 자리도

골라 앉는 재미도 좋았어요

나무가 많으니 공기정화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식물원 카페!!!

초록 초록하니 깔끔하고 멋있는 인테리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