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메뉴 고민중이신가요?간단한 음식 요리 총정리!

일상

캠핑메뉴 고민중이신가요?간단한 음식 요리 총정리!

쿠키제이 2021. 10. 5. 2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캠핑장에서 해먹은 다양한 음식들을
꽤 사진을 찍어 저장해 두었었어요
한 번에 총정리해서 풀어보려 합니다!!!

사실 간단한 음식을 해 먹으려다 보니
뻔~ 할 수 있지만
그래도 고민이 되신다면
한번 쭉 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조개구이



매번 고기만 먹었다면
이번에는 해산물!!!

오토캠핑장 근처에 바다가 있다면
필수 아닌 필수!!

저희는 바다 근처로 가면
근처 선착장, 회센터를 들려요
2박 3일일 경우 둘째 날 다녀오기도 해요
싱싱한 회를 포장해 와서 먹습니다

이 날은 조개를 사 왔어요~
화로대 위에 조개를 구워 먹어요
소주가 빠질 수 없습니다!!!
진짜 조개가 달다!!!!


조개구이

 

치즈닭갈비


닭갈비 위에 치즈듬뿍얹어서!!!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요

치즈닭갈비

 

오뎅

꼬치를 꽂아서 끓여먹어도 맛좋아요
얼큰한 탕으로 해드셔도 짱맛
날씨가 쌀쌀해지면 더욱 생각나는 오뎅이에요
난로위에 올려놓고 따뜻하게 데워 먹었어요

요즘은 꼬치오뎅으로 팔아서 일일이 안꽂아도
손쉽게 끓여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기가막히죠


오뎅탕

 

토스트


아침에 일어나서 음식 하기 귀찮지 않나요?
저는 아침밥은 간단하게 하려고 해요
토스트 기계를 가져가서
다양한 재료 넣고
기계로 눌러서 구우면 끝!!!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면 맛있겠지만
햄, 치즈, 계란, 잼으로 소스 바르고
공장처럼 펼쳐놓고 탁탁탁 척!!!

아침메뉴,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샌드위치

 

삼겹살

코로나19 초반에 한참 심해졌을 때
도저히 캠핑장을 못 가겠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홈캠핑을 하기로 했었어요
밖에서 숯불이나 그리들에 굽는 고기는 아니지만
집에서도 새로운 분위기로!!!
항상 먹는 삼겹살 파티!

오늘은 소주가 아닌 와인과 함께!!!

홈캠핑

 

브런치 스타일


샐러드 듬뿍
소시지 듬뿍
계란은 스크램블
와플 굽고

브런치 스타일로 간단하게!!!

아침으로 주로 많이 해 먹어요~
해쉬브라운도 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다양한 재료로 커피 한잔과 즐겨도 GOOD!!!


캠핑 브런치

 

소고기


고기는 언제나 진리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그 맛!!!

그리들에 소고기와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까지 곁들였어요
양파, 버섯도 곁들이면 더 맛있죠

모든 사람들이 아는 그 맛!
사실 아는 맛이 더 환장해요


소고기

 

돈마호크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살 수 있어요
동네 정육점에서 파시는 곳을 아신다면 좋겠지만
모르신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세요

토마호크를 산다는 게
똑같은 것인 줄 알았어요ㅋㅋㅋ
토마호크는 소고기
돈마호크는 돼지고기

맨날 똑같은 삼겹살 말고 다르게 먹어보아요

맛은 삼겹살과 목살 맛

비주얼은 1등!!!

돈마호크

 

양고기


네네
고기란 고기는 죄다 먹었네요~
고기 종류를 소개하는 것 같이 말이죠

밤에는 어쩔 수 없이 고기 파티입니다.

보들보들 하얀 쌀밥에
그리들에 양고기 촤악촤악

역시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했어요
이 양고기 너무 촉박하게 주문해서
출발하기 전까지 안 오고..ㅠ
택배 아저씨께 죄송스럽지만 어디시냐고
직접 픽업하겠다며....
그런 사연 있는 양고기입니다

냄새 안나고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파, 방울토마토, 버섯 등
같이 구워 먹으면 좋지요

양고기

 

샤브샤브 , 밀푀유나베


드디어 고기 아닌 다른 요리
밀푀유나베 입니다
이 날은 비가 억수로 쏟아졌었어요

밀키트로 준비하였는데요
정말 간단간단
채소 씻고 예쁘게 겹겹이 올려
자른 뒤에 예쁘게 나열하고 육수 부어
보글보글 끓이면 끝

고기랑 야채는 소스에 찍어먹고
남은 육수에 국수 말아먹고
또 남은 육수에 죽까지 하면
너무나도 든든해요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메뉴예요


밀푀유나베

 

김치부침개


간식으로 너무 쉬운 요리
비 오는 날 부침개 부쳐 먹으면 꿀맛

비 소식이 온다는 일기예보를 보고
미리 준비해 갔어요

비가 억수같이 내리고
김치전을 부쳐서 막걸리랑 촥~
이게 감성인가요ㅋㅋㅋ


김치부침개

 

부대찌개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간단하게 끓여도 좋고요
햄, 버섯, 두부, 라면사리, 김치, 야채랑
사골육수면 끝

레시피도 간단하고 맛도 최고
누구나 좋아하는 맛!!!


부대찌개

 

닭꼬치

저녁에 안주
아이들 간식
구이바다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노브랜드 꼬치도 맛있어요!!!

닭꼬치

 

 

돈까스


돈까스도 굉장히 간단하고 쉬운 요리에요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어요
돈까스에 샐러드까지 곁들이면 건강하게
한끼 식사할 수 있지 않을까요?!


돈까스와 샐러드

 

크림떡볶이


떡볶이에도 많은 종류가 있지요
물론 매콤한 떡볶이도 좋고요
아이들을 위한 크림떡볶이를 해봤어요
시판 소스도 잘 되어있어서
야채 넣고 만들어주면 별미예요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하고요
보통은 점심메뉴로 많이 해주고 있어요
함께 먹어도 맛있고
어른들 매운 요리 먹을 때 해주기도 해요

크림떡볶이


이상으로 제가 캠핑 다니면서
해 먹었던 요리들을 보여드렸어요~
굉장히 다양한 요리를 해보았는데
사진이 있는 요리들 위주로 포스팅해보았아요

이외에도 곱창, 막창, 쭈꾸미, 장어, 등갈비, 새우구이,
김밥, 유부초밥, 떡볶이, 볶음밥, 카레, 짜장,
닭볶음탕, 백숙, 닭갈비, 칼국수, 쫄면, 냉면, 우동,
스파게티, 햄버거, 콘치즈,
감바스, 번데기탕, 카프레제, 카나페
주먹밥, 누룽지, 떡만둣국 등
그동안 해 먹었던 음식 생각나는 메뉴예요

곧 캠핑할 예정인데
또 어떤 새로운 요리를 해먹을지 고민되네요^^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즐거운 캠핑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