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장베이커스 파주 출렁다리 근처 한옥 베이커리 카페

리뷰/장소

아티장베이커스 파주 출렁다리 근처 한옥 베이커리 카페

쿠키제이 2021. 10. 25. 1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제이입니다~^^

주말에 파주 출렁다리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아티장베이커스 카페 간판이 보여서
예정에도 없이 들렸습니다

친구들과 만날 때 검색하다가
가보고 싶은 곳은 기억해두거나 저장해두는데
이곳이 그런 곳 중에 한 곳이었습니다.


 

 

 

아티장베이커스 파주점

 

 

경기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길 92
031-947-1239

화~일 10:00~21:00
월요일 휴무

건물 앞쪽에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이고
정원에서 아이들이 뛰어다니거나
일체 놀이 행위는 금지입니다.



아티장베이커스는 2021년 한남동에서
시작한 유럽형 베이커리입니다.
좋은 재료와 개량제 같은 첨가제를 넣지 않고
호밀 통밀 등 여러 자연발효종을 사용하여
진짜 빵을 각 지점에서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1호점인 한남동을 비롯하여 역삼점,
서래마을점, 파주점을 운영 중입니다.
북촌 한옥마을에는 크로와상 전문점인
아티장 크루아상이 있고
최근에 의왕점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아티장베이커리 내부

안에 들어서면 한옥스러움이
재구성되어 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서서 왼쪽에는 좌석들이 있고
가운데 쪽에 야외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베이커리와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브런치메뉴

빵 종류뿐만 아니고 샌드위치 종류도 있었네요
1인 1음료 부탁드린다고 쓰여있네요


다양한 빵종류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지만

몇 개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브런치 메뉴는 10:00~15:30분까지 입니다




퇴식구

주문 옆에 퇴식구가 있어요
드신 음료 및 음식은 퇴식구에 올려놓고 가시면 됩니다

 

 

 

 

 

이 문이 실내와 야외로 통하는 문이에요

 

 

 

 

주문하시고 나오시면 다양한 자리와 정원이 있어요
야외에 칸막이? 도 있어요
이미 만석…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이곳에 앉고 싶었는데
마냥 기다릴 수가 없어서

다른 자리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아티장베이커스

날씨도 좋으니 사진도 잘 나오네요~
저희는 이쪽 반대편에 있는 건물
실내로 자리로 갔어요
여전히 이쪽 자리가 탐이 났어요




반대쪽 건물의 실내는

통유리라 답답하지 않아요
옆쪽에 화장실도 한옥 건물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는 전통적인 느낌이에요

내부의 자리는 인원이 적으실 때 앉을 수 있어요

테이블도 작고 방 쪽은 인원이 정해져 있었어요

(요즘 집합 금지라 많은 인원이 모일 수는 없지요)

 

 

 

주문했던 빵이에요

저는 역시 소금빵이 맛있었어요

치아바타는 토마토가 중간에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 토마토향과 짭짤함이 났고요

페스츄리는 가운데 젤리가 얹어있어요

젤리는 입맛에 안 맞았는지

아이들이 골라놓고 젤리 빼고 먹었네요

 

 

 

 

정원

정원이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다 먹고 나서 정원 한 바퀴 둘러보았어요

 

 

 

 

소나무도 너무 멋들어지고

물레방아도 있고요

꽃도 한들한들 예뻤어요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았다면

선비같이 즐겼다가 왔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늘

날씨도 좋았고

하늘도 예쁘고

우리나라 전통 한옥의 선과 나무

조화도 너무 멋있네요

 

 

 

 

안내문

아이들이 뛰어다니지 않게

부탁드린다는 푯말도 있어요

 

 

 

 

잘 먹고 잘 놀다가 들어가요

색다른 카페 재미있었어요

인테리어도 멋졌네요

사람이 워낙에 많아 정신이 없었지만

인기 있는 곳이라면

주말에는 감수해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